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건?

    싸움 구경...도 있지만 사실 남의 연애 얘기를 듣는것!

    이거이거 완전 빠져들죠~

    매주 기다고 기다리는 나는 솔로! 드디어 모태 솔로 특집이

    다시 한번 시작됩니다!


    나는 솔로! 사실 재미없는 에피소드가 없어 매주 기다릴 정도입니다!

    그중 최고는 역시 모태 솔로~ 너무 재미있어요!

     

    맞아요 사랑이라는 감정도 연애라는 경험도 전혀 해본 적 없는 모태솔로!

    그래서 재미가 있어요~ 연애 경험이 없는 사람들만의 귀여운 실수!

    말이나 행동이 서툴러서 툭툭 튀어나오는 그 실수들이 너무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와 역시나 이번 에피소드 촬영지도 꼭 가고싶게 만드는 멋진 장소입니다!

    바로 경상북도 상주시! 경천섬 근린공원 등 자연명소와 문화유적지 등

    볼 것 가득한 상주에서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이 시작됩니다!

     


     

    그럼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 뜨거운 사랑을 찾아 온 멤버 만나볼까요~

     

    썸? 냄새도 맡아본 적이 없다는 19기 영수님입니다^^

    냄새도 맡지 못했다는 표현이 처절하면서도 재미있어요

    컴퓨터에 빠져 사느라 썸 탈 시간조차 없었다고 합니다

    한양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박사까지 딴 이력이 있구요~

    로봇 만들기 대회에 참여할 만큼 빠져 살았다는 영수님 화이팅!

     

    커다란 상자를 어깨에 턱! 걸치고 당당히 걸어오는 상남자 영호!

    하지만 알고보면 완전 샤이가이 수줍음 많은 순박 청년입니다~

    손 한번 잡아본 적 없는 순박청년 영호님

    대장암 투병하시는 아버지를 대신해 사과농장 일을

    맡아 한다는 우직한 영호님 화이팅!

     

    사연을 들으며 가슴이 찡해졌어요!

    어머니께서 담도암, 대장암으로 16년 정도를 투병하셨는데

    결국 어머니께서 하늘의 별이 되시고나자 모든게 한꺼번에

    무너지면서 견디지 못할 정도의 엄청난 외로움을 느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을 통해 진정한 짝을 만나시길 영식님 화이팅!

     

    듬직~한 피지컬을 뽐내며 위풍당당 걸어오는 영철님!

    2년 전에도 나는 솔로 사전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첫 번째 연애는 고3 때 50일의 만남 그 후에 두 번째 만남은 20일..

    마지막 동아줄 잡는 심정으로 왔다는 영철님 화이팅!

     

    음...왠지 첫인상이 선생님 변호사 같은 느낌의 광수님!

    서울대 경제학과 졸업 후 고려대 법학과 박사를 수료하셨다네요~

    성당에 다닌다는 광수님은 쉬는 날 성경 공부를 하는게 취미라고 합니다

    본인도 인지하고 있다는 단점! 그건 바로 걱정이 많아도 너무 많은 걱정부자!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에서는 당당한 모습으로 사랑을 찾기바랍니다 화이팅!

     

    마지막 남자분 상철님! 가수 이석훈님 닮은 꼴로 주목받았어요~

    중학교 시절 짝꿍을 짝사랑했는데 상철님의 친구들이 놀리자 

    짝꿍이 울게되었어요 그러자 짝꿍의 친구들이 상철님에게 사과를

    요청하라고 강력하게 요구를 했나봅니다..그 일로 이성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는 상철님..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에서 꼭! 극복하시길 화이팅!

     

     

    문자이별통보 잠수이별 재조명 L씨배우 누구?

    현재 네이트판에 올라온 논란의 배우 L씨가 누구인지 추측을 이어나가는 가운데 너무나 흡사한 이별로 과거 조명 되는배우 김정은에게 문자로 이별을 통보했던 전적이 있던 이서진이 배우 L씨

    3.spoonsilver.com


     

    자~ 이제 모솔특집 여성분들 만나보겠습니다~

     

    와~ 영숙님 스펙이 화려합니다!

    명덕외고, 고려대 지구환경학과,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 석사!

    엄청 똑똑한 영숙님이 지구상에 딱 한가지 모른다는 사랑!

    할줄 아는게 공부 뿐이라는 영숙님 사랑도 한번 해보세요 재미있어요~

     

    빨리 결혼하려고 25살에 이미 아파트까지 사놓았다는 정숙님!

    하지만 연애경험은 한 번도 없고 썸이라는 것도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 딱 한사람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까지 하고싶다는 정숙님 화이팅!

     

    나는 솔로 세 명의 진행자가 반해버린 사랑스러운 매력의 순자님!

    캐리어를 받아주러 온 영철님이 손가방까지 들어주려고 하자

    양손으로 잡고 흔들흔들하며 괜찮다는 모습에 진행자들은 귀여워 어쩔 줄 모릅니다

    혼전순결주의였지만 이제 그 생각은 버리고 연애를 시작하면

    손잡고 뽀뽀도 하고 싶다는 순자님 꼭~ 바람대로 되시길!

     

    아~영자님 이분은 딱 한마디로 정의 됩니다 유쾌!

    머리 색깔부터 평범하지 않죠? 자주 바꾼다고 합니다

    말투도 재미있고 친화력도 엄청 좋은 것 같네요

    연애 경험은 딱 1회지만 본인도 상대방도 좋아한다는

    감정은 느끼지 못했고 연애로 인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진정한 연애를 할 상대를 꼭 만나시길 화이팅!

     

    소싯적 남규리 닮은꼴로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는 옥순님!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 주위 사람들은 이성 보는 눈이

    많이 까다롭다고 한답니다~ 

    운전을 좋아해서 애인이 생기면 조수석에 태워서

    맛있는 것도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싶다네요 그 바람 꼭~ 이루시길 화이팅!

     

    마지막 여자분 현숙님! 

    직업이 의사라고 밝히신 현숙님은 내과, 외과 등

    전공의 수련을 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공부를 얼마나 했길래 남자 만날 시간이 없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공부는 안했는데 집 밖에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건보다는 인성, 가치관, 취미 등을 중요하게 본다는 현숙님! 화이팅~

     

    상주에 모인 19기 12명의 모태솔로 남녀들!

    이번 에피소드는 첫 회부터 웃음 터지는 장면도 많고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오늘은 12명의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 멤버들

    간략하게 소개 드렸구요 다음 이야기로 뵙겠습니다!

    반응형